발리 사누르 가성비 호텔 – 더 101 발리 오아시스 사누르

발리의 사누르는 번잡한 관광지와는 달리 조용하면서도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훌륭한 가족 여행지입니다. 이곳은 해변과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필요한 편의시설도 근처에 있어 여행 내내 편리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리에서의 추천할 만한 사누르 가성비 호텔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누르-가성비-호텔

사누르의 숙소 선택

사누르에서는 해변과 주요 편의시설들로 이어지는 메인 도로 근처에 숙소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더 101 발리 오아시스는 4성급으로 성수기 기준으로도 하루 10만원 초반에 예약하였습니다. 하지만 비수기라면 절반 가격인 5만원 정도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보입니다.

이 호텔의 가장 장점은 위치기도 하지만 방도 4성급인 만큼 깨끗하였습니다.

샤워부스는 해바라기라서 필터를 설치하지 못하는게 아쉬웠습니다.

조식 & 위치

이 호텔에서는 외부 손님을 대상으로도 레스토랑을 운영하기 때문에 음식이 맛있는 편입니다. 저녁에 뷔페도 이용가능합니다. (가격은 15,000원정도 하였던 것 같음)

바로 옆에 있는 쇼핑몰입니다. 가격도 저렴하여 기념품도 사고 자주 이용하였습니다. 그리고 도보로 10분 거리의 해변에서는 호텔에서 제공하는 썬베드를 이용할 수 있었지만 오후 5시에 닫아서 이용하지 못한 경험이 있네요.

단점

가장 큰 단점은 건물이 다소 노후화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직원들은 친절하지만 일처리가 빠르지 않았던 것은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체크인 시간이 지나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기다림이 필요했던 경험은 아쉽지만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사누르-가성비-호텔

저녁에 레스토랑에서 10시까지 라이브바를 운영하기에 소음이 있습니다.

마무리

사누르는 발리의 자연과 조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가족 여행지로 이상적입니다. 사누르 메인도로로 숙소를 알아 보고 있으면 추천드립니다. 다만 건물의 상태와 서비스 속도는 개선이 필요할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