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룸푸르 몽키아라 오크 Ooak 레지던스 – 한달 살기 숙소 추천 & 리뷰 (1)

오늘은 제가 한달 살기를 하며 만족하고 있는 쿠알라룸푸르 한달살기 숙소 오크 레지던스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아이를 키우면서 한달이라는 긴 시간을 여행 할 때 가장 중요한건 건강과 안전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한국과 유사한 시스템을 갖춘 Ooak 레지던스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163리테일몰과 연결(5층에서) 되어 있는 데요. 저희 아이는 이 곳과 연결 된 유치원에 다니게 되었구요. 보안이 철저한 부분이 아무래도 안심이 되었습니다.

유치원도 만족하며 보냈는 데요. 그 부분은 따로 한번 더 포스팅 할게요.

163리테일몰에는 다양한 음식점, 마트, 한인마트, 키즈 카페, 아이스링크장 등 없는 게 없어 밖에 나가지 않아도 될 정도로 편리하답니다.

숙소 내부

작지만 알찬 숙소에요. 일단 조호르바루에서는 동남아라 어느정도 감수 하는 부분이 있지만서도 ..

개미 이슈가 있어서 불편했거든요ㅠㅠ

개미, 벌레가 없는 것을 확인 한 후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사진으로 봐도 깨끗깨끗하지요?

새로 생긴 핫한 숙소다웠어요.

주방 너무 작고 귀여운데요. 필터 교체를 하다보니 호수가 저래 되어 설겆이 할 때는 불편함이 있었어요.

작지만 있을 건 다 있었고 수납장도 잘 되어있었어요. 한국에서 챙겨온 누룽지와 김이 얼마나 소중한지~ㅠㅋㅋ 물론 한인 마트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답니다~^^

일주일에 2번 정도 필터는 갈아주었구요. 우리 나라 물의 소중함을 한번 더 생각해보게 되네요.

거실에서는 멋진 뷰와 야경을 보며 남편과 각자 할일도 하구요.

야경 감상도 하고 했답니다.

이제 방을 보여드릴게요~! 두구두구!

깔끔하죠잉? 여분의 매트리스가 더 준비되어 있어서 데굴데굴 하는 딸은 침대 아래 매트리스에서 잤답니다.

선반도 잘 되어 있어서 옷과 악세사리 등도 정리도 수월 했어요.

마지막으로 화장실! 화장실 예민하신 분들 많으시죠?

저도 원래 집 아니면 못가는 데요ㅠ 그래도 불편함 없이 쓰고 있답니다.

첫날 필터 보고 기절 할뻔.. 특히 더운 물 틀었을 때요. 집이 좀 비워져 있었는 지

생활하면서는 필터 상태가 점점 나아지더라구요. 화장실도 깔-끔 했더라구요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숙소라 다른 곳에 비해 수질이 좋은 편인것 같습니다)

방과 거실 총 문이 2개나 되어 있어서 한국에는 없는 구조라 은~근 편하더라구요.

41층 수영장 & 운동시설

41층에 가면요~ 멋진 수영장과 GYM 이 있어요.

오크 스위트와 오크 레지던스는 수영장 층수가 다른데요.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아래 사진은 5층 오크 스위트 수영장)

41층은 (그늘지지 않아서) 물이 차갑지 않고 뷰가 멋지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짐도 2층으로 나뉘어져 있구요.

여기 뷰도 맛도리랍니다!! 야경 감탄 나오쥬? 사진엔 없지만 쌍둥이 빌딩, KL타워 등도 보인답니다.

아이랑 오신다면 더없이 좋은 숙소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호스트에 따라 룸컨디션이 다르다고 하니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오는 걸 추천 드려요.

단기 숙소가 필요하다면 오크스위트는 트립닷컴에서 예약할수 있으니 확인부탁드려요.

에어비앤비 비용

가장 궁금하실 숙소 비용은요?

저희 예약할 때는 30박에 1155달러 = 150만원 (환율1300원 가정) 이랍니다.

더 궁금한점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2 thoughts on “쿠알라룸푸르 몽키아라 오크 Ooak 레지던스 – 한달 살기 숙소 추천 & 리뷰 (1)”

    • 오크는 원룸투룸 두가지 타입이 있는데 레지던스 원룸을 150에 했어요. 방 개수에 따라 금액 차이가 큽니다.

      그리고 오크레지던스와 오크스위트가 있습니다.
      스위트가 더 비싼대신 수영장이 더좋고 청소 서비스도 있긴 합니다.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