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온천 세이류 온천 가족탕 예약 방법 가는 방법 – 아이와 후쿠오카 3박4일 (3)

안녕하세요. 이번은 후쿠오카 시내를 여행하면서 온천에 다녀온 경험에 대해 공유드리겠습니다. 후쿠오카 시내 여러곳에 대중탕이 있긴 하지만 일본의 전통 온천을 느끼고 싶은 분들 이라면 세이류 온천 가족탕을 추천드립니다. 세이류 온천은 후쿠오카 시내에서 차로 4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를 렌트하지 않아도 대중교통과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당일치기로 온천을 즐기기에는 제격입니다.

세이류-온천-가족탕

세이류 온천 가족탕 예약 방법

세이류 온천의 가족탕은 인기가 많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해야 됩니다. 공식사이트에 들어가서 예약을 할 수 있으며 크롬에서 한국어(으)로 변역을 사용하여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서 가족탕 예약 접수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원하시는 탕을 선택하고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평일 기준 3300엔으로 예약이 완료되면 예약번호를 받을 수 있으며 현장 예약확인시 필요하기 때문에 메모해두시기 바랍니다.

세이류 온천 가는 방법

세이류 온천에서 운행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려면 오하시역으로 가야됩니다. 저희는 텐진근처에 숙소를 잡았기 때문에 니시테츠역에서 이동을 하였습니다. 텐진 지하상가를 통하여 니시테츠역으로 갑니다. 곳곳의 이정표를 확인하면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니시테츠 텐진오무타선

지상철이기 때문에 지하상가에서 엘레베이터로 나왔던것 같습니다. 일본여행 최대의 고비 1,2,3번 어느쪽으로 갈지 고민하였지만 알고보니 니시테츠역은 종착역으로 같은 방향으로만 운행합니다.

그리고 오하시역은 보통, 급행, 특급 열차 모두 정차하기에 아무거나 타면 됩니다.

다행히 문제없이 오하시역에 도착을 하였고 맥도날드, 스타벅스, 그리고 마트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초행길이 걱정이신 분은 먼저와서 시간보내도 될듯합니다.

셔틀버스 타는곳

오하시역에서 동쪽출구로 나오면 됩니다. 출구로 나오면 녹색간판의 토요타 렌트카가 보이며 토요타 렌트카 가기전 승강장이 끝나는 위치에서 대기를 하면 됩니다.

셔틀버스 시간

아래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시간표니 참고부탁드려요. 저희는 11시 버스를 이용하기 위해 텐진 숙소에서 넉넉히 10시쯤 출발 하였습니다.

세이류 온천

셔틀버스를 타고 30분정도 가다보면 한적한 시골마을에 도착합니다. 가족탕을 예약하신분들은 예약번호를 확인받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족탕은 50분정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유롭진 않았지만 온천을 즐기기에는 충분한 시간이였습니다. 혹시나 더 여유롭게 온천을 하고 싶다면 대중탕도 같이 이용하세요. 대중탕 가격은 평일 1,200엔 / 주말 1,400엔입니다.

세이류-온천-가족탕
세이류-온천-가족탕

온천이 끝나면 식당에서 식사를 하거나 간식을 사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무료 셔틀버스를 타면 오하시역으로 돌아가 여행을 이어나가면 됩니다.

세이류-온천-가족탕

마무리

지금까지 후쿠오카에서 세이류 온천에 방문한 경험을 공유드렸습니다. 후쿠오카현에서 유후인, 구로카와 온천을 다녀온 입장에서 세이류 온천은 후쿠오카 시내에 머무르시면서 잠깐 온천을 즐기기에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다음 글은 오하시역에서 바로 라라포트로 이동을 하였고 장난감 박물관과 라라포트 맛집에 다녀온 정보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