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볼이 유행하면서 저희 가정에서도 하이볼을 즐겨 마시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가성비 하이볼 위스키로 유명한 벨즈와 벨즈 위스키 하이볼 레시피를 공유합니다.
목차
벨즈 위스키 가격
코스트코에서 1리터짜리를 17,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도 약 20,000원 정도에 구입 가능합니다. 이처럼 가격 대 성능비가 뛰어나 많은 사람들이 찾는 위스키 중 하나입니다. 사실 저는 하이볼 위스키로 제임슨을 선호하기 하는데 가격차이가 2배다 보니 할인할때마다 집어옵니다ㅎㅎ
가성비
벨즈로 하이볼 한잔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재료와 비용을 따져보면, 토닉워터를 포함하여 약 1,500원 정도의 비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맥주보다 저렴한 가격이네요.
벨즈 위스키 하이볼
하이볼 한잔을 만들기 위한 비율은 1:3이라고 하지만 저는 소주잔 용량 60ml 위스키에 토닉워터 300ml짜리 반병(150ml)을 혼합합니다. 레몬즙을 첨가하면 더 좋지만 귀찮기도하고 그냥마셔도 무난하네요
펩시는 알콜향을 싫어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하이볼은 콜라보다 펩시라고 하네요 그중에 라임맛!! 라임맛으로 만들면 레몬즙을 넣은 효과가 있나봐요.
제임슨 위스키로 하이볼을 만들때는 진저에일을 추천드립니다. 제 입맛에는 제일 맛있었습니다. 벨즈로도 만들어 마셔보려고 했지만마침 쟁여놓은 진저에일이 다떨어졌네요…
벨즈 하이볼은 가성비 좋고, 쉽게 만들 수 있는 훌륭한 칵테일입니다. 코스트코와 편의점에서 벨즈를 구입하여 집에서도 손쉽게 하이볼을 즐겨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