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사누르 브레이드 헤어 – 아이와 발리 여행 헤어 브레이드

아이와 발리 여행 중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했던 저희는 브레이드헤어를 해주기로 하였습니다. 브레이드헤어는 레게머리라고도 불리며, 두피에 가깝게 촘촘히 엮어 만드는 스타일입니다. 머리카락을 엮는 과정이 복잡하고 섬세하기 때문에 시간과 인건비가 많이 들지만 발리에서는 저렴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발리-사누르-브레이드-헤어

발리 사누르 브레이드 헤어 후기

브레이드 헤어 가격

발리의 사누르를 돌아다니며 여러 곳에서 가격을 흥정해보았습니다. 해변가에서 흥정을 잘 한다면 2만원 정도에 할 수 있을 것이고 외국인들이 주 고객인 사누르 고급 샵에서 한다면 한국과 비슷한 비용이였습니다. 결국 위생 상태 등을 고려하여 근처 마트안에 있는 로컬 가게에서 450만 루피아(약 4만원)에 브레이드헤어를 했습니다. 그리고 네일아트 2명과 마사지 1명도 함께 진행하여 총 비용은 800만 루피아, 약 7만원이 나왔습니다.

(여러 가지를 하니 DC 요청을 하였고 약 4천원정도 깍았습니다. 인건비 문제가 있을 것으로 생각하여 더이상 요구하진 않았습니다)

가게 위치

가게는 저희가 지냈던 사누르 101호텔 바로 옆 쇼핑몰에 있었습니다. 구글맵에서는 정확한 위치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마트위치를 공유드립니다.

구글 맵 주소 : Jl. Danau Tamblingan No.136, Sanur, Denpasar Selatan, Kota Denpasar, Bali 80228 인도네시아

발리-사누르-브레이드-헤어

마트에 들어서 바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발리-사누르-브레이드-헤어

후기

브레이드헤어를 진행하면서 아이가 중간에 잠이 드는 바람에 4명이 투입되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였습니다… 1시간반 정도 소요되었고 힘들기도 하겠지만 아이가 많이 좋아하였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 얼마지나지 않을 때부터 잔머리가 많이 빠져나오기 시작하였고 10일 후에 풀었습니다. (관리만 잘해준다면 더 오래갈듯합니다.)

발리-사누르-브레이드-헤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