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레지던스에 있으면서 슬쩍 슬쩍 아코리스도 가서 여러 상점을 이용해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아코리스에는 호주 마트 Qra 가 있고 주로 서양분들이 주로 이용하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맞은편에 오늘 소개해 드릴 브런치 카페가 있는데요. 12~2시 런치메뉴가 따로 있고 저희는 그 타임에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브런치, 런치, 디너 다 준비되어 있답니다. 여기서 낮,밤 술을 먹는 모습들이 보이기도 하구요.
몽키아라 아코리스 Qra – 브런치카페
브런치 카페 겸? 또 고기와 생선류 장사도 이루어지고 있어요. 마트들 보다 고기(논할랄)와 생선 모두 신선 해보여 여기서 자주 구입을 하고 있어요. 또 고를 경우 요리를 해주는 데요. 20링깃 입니다.
늘 사람이 북적여요~! 테이블 마다 QR코드 메뉴가 있구요 카운터에가서 주문해야 됩니다.
주문하면 저렇게 번호표 마냥 나무 스틱을 주시더라구요! ㅋㅋ
참고하시라고 런치 메뉴 올립니다. (12~2시) 메뉴 궁금하시면 QR코드 확인하세요
저희는 SPAGHETTI BOLOGNESE 와 FISH OF THE DAY 를 골랐어요.
식전 빵마냥 자연스럽게 식전 수박을 주더라구요? ㅋㅋ 레온아이스티와 함께!
잠깐 기다리니 메뉴가 나옵니다아~! 둘다 아는 맛? 아는 맛이 맛있쥬. 안전하고~ ㅋㅋ 맛있었어요. 생선 요리는 살짝 좀 밍밍했는 데 구워진 야채와 곁들여 그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은 44.80 링깃으로 13,000원 정도 였습니다. 한국이랑 물가가 비슷한가 하면서도 또 확실히 싼 맛이 있는 말레이시아랍니다!
아이도 좋아할 맛이라 아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주말에 다같이 먹으러 함 와야겠어요~^